하월시아 성장/H.옵투사

[일상] 하월시아 옵투사 - 블루렌즈

하월시안 2023. 8. 19. 16:56

여름의 막바지 시기인데, 다시 한여름으로 돌아온 듯한 기온을 보이고 있다. 기온이 최고점에 다다른 지금, 베란다의 기온은 37.5도를 넘어서고 있다. 그래도 습도는 50% 이하라서 그나마 사람이든 식물이든 견디고 있다고 생각한다.

뜨거운 여름, 그래도 차가운 커피 한잔과 함께 베란다 하월시아들과 눈 맞춤을 해본다. 그리고 자주 담아주다가 자구를 여럿 품고 삐딱해진 이후 담아 주지 않던 옵투사의 모습을 햇살과 함께 몇 장 담아서 기록으로 남겨둔다.

하월시아 옵투사 블루렌즈(Blue lens), 이 녀석은 특히나 빛을 받을 때 한껏 제멋을 발산한다. 봄에 관상미를 위해 바꿔준 토분과도 잘 어우러진다.

오래도록 곁에 머물며, 베란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나와 함께해 주길 바라는 마음이다.



[ 2023년 8월 19일 ]











https://haworthian.tistory.com/m/82

[일상] 하월시아 옵투사 - 블루렌즈

하월시아 중에 옵투사는 햇살과 함께할 때, 제 멋을 더한다. 연휴 마지막날인 어제의 일상이었다. [ 2023년 5월 1일 ] 오후 햇살과 함께한 블루렌즈 모습이다. https://haworthian.tistory.com/66 #하월시아 #h

haworthian.tistory.com


https://haworthian.tistory.com/m/66

하월시아 옵투사 - 블루렌즈

하월시아 중에서 가격 면에서나 키우기 측면에서도 쉽게 다가설 수 있는 종류가 '옵투사'인 것은 분명하다. 하지만, 세부 개체로 들어가면 구하기 쉽지 않은 녀석도 있는데, 식구로 맞이할 당시

haworthian.tistory.com